온스타일 ‘겟잇뷰티’

케이블TV 온스타일‘겟잇뷰티(Get it beauty)’에서 자면서도 예뻐지는 나이트케어 방법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1호 남자 뷰티 에디터인 황민영은 최근 방송에서 일명‘강남돼지’라고 불리는 홍익스킨의 세인트포 콜라겐 푸딩 슬리핑 팩을 소개했다. 세인트포 콜라겐 푸딩 슬리핑 팩에는 돼지 콜라겐 성분이 52% 함유,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에디터 황민영은 “바르는 콜라겐 제품들은 피부에 얼마나 흡수되느냐가 관건인데, 이 제품은 피부 흡수가 빠르고 자는 동안 수분 손실을 막아줘 다음날 피부를 탄력적이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라고 전했다.

또 “콜라겐 성분은 손상된 피부 개선, 탄력 증가, 보습 효과 등 매우 유익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자칫 누린내가 날 수 있어 거부감을 갖는 여성들도 많다. 하지만 이 제품은 상큼한 레몬향으로 거부감을 낮춘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MC 이하늬와 씨스타 소유는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느낌”이라며 “쫀쫀한 느낌으로 밀착력이 좋다”며 사용 후기를 밝혔다. 특히 잠들기 전 피부에 얇게 발라주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화제를 모았다.

‘겟잇뷰티 2015’는 메이크업 위주로 소개했던 데서 벗어나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20~30대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해 새 단장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