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케이블TV tvN ‘SNL코리아’ 시즌6 크루들의 민낯을 드러낸 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SNL코리아’ 제작진은 신동엽을 포함한 17명 크루들의 얼굴이 담긴 시즌6 새 포스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포스터 촬영은 ‘민낯’을 콘셉트로, 꾸미지 않은 순수한 얼굴 모습을 각 크루의 개성이 담긴 표정으로 나타냈다. 이번 시즌 ‘SNL코리아’도 이와 같이 거추장스러운 꾸밈을 지양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참신하고 파격적인 개그를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SNL코리아’ 포스터

공개된 포스터에서 신동엽은 특유의 야릇한 눈빛을 보내며 웃음짓고 있다. 유세윤은 눈썹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능청스러운 표정을, 나르샤는 발랄하게 윙크하는 표정을, 정명옥은 장난끼 가득한 웃는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김준현은 사람 좋은 너털웃음을, 정연주는 뾰로통한 엽기 표정을 지었고, 고원희는 귀여운 윙크를, 리아는 빅 스마일을 연상케 하는 표정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6에 함께하는 크루는 총 17명.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김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가 그 주인공이다. 영화, 연극, 뮤지컬, 드라마, 개그쇼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은 민낯을 그대로 공개하며 “초심으로 돌아가겠다”고 결심을 보여주었다.

‘SNL 코리아’ 시즌6는‘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를 신설했다. 14일 첫방송.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