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화합’

래퍼 던밀스의 프로젝트 싱글 ‘화끈한 화요일’ 3탄 ‘화합(화끈힙합)’이 27일 정오 공개됐다.

던밀스의 싱글 프로젝트인 ‘화끈한 화요일’은 던밀스가 매주 화요일마다 발매하는 프로젝트 싱글로 지난 13일 발매된 1탄 ‘빠~에는’을 시작으로 20일 2탄 ‘바람난 던밀스’, 그리고 오늘 3탄 ‘화합’까지 발매됐다.중독성 있는 훅으로 눈길을 끌었던 1탄 ‘빠~에는’에 이어 2탄 ‘바람난 던밀스’는 자신감 넘치는 던밀스의 모습이 재치있게 담겼다. 그리고 3탄 ‘화합(화끈힙합)’에는 ‘쇼미더머니3′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저스트뮤직의 래퍼 씨잼(C Jamm)과 하이라이트레코즈의 개성있는 래퍼 오케이션(Okasian)의 참여로 곡이 완성됐다. 각 레이블에서 가장 핫한 래퍼들이 참여한 만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며 생각치 못한 세 명의 조화가 어떨지 힙합팬들 사이에서 기대를 받고 있다.

던밀스는 특유의 촌스럽지만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래퍼이며 지난해 데뷔앨범 ‘영돈(Young Don)’을 발매, 빈지노EP ‘업 올 나잇(UP ALL NIGHT)’의 ‘미쳤어’, 블락비 지코의 싱글 ‘터프 쿠키(Tough Cookie)’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화끈한 화요일’ 싱글 프로젝트로 발매된 세 곡 프로듀싱 모두 VMC의 TK가, 믹싱과 마스터링은 브라스코가 맡으면서 VMC 레이블 내 프로덕션과 멤버들이 힘을 보탰다. 다음주 화요일에는 ‘화합’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톤쉽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