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의 광고 장면
안영이가 마부장과 광고를 찍었다.배우 강소라가 2015년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의 새 얼굴로 나선 가운데, 이 광고에는 드라마 ‘미생’ 속 마부장, 손종학이 등장한다. 얼마 전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에서 공개한 광고 티저 영상과 본편 영상에서 손종학과 뜻밖의 캐미를 발산했다.강소라는 지난달 공개된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광고 티저영상에서‘미생’의 안영이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등장, 임시완·손종학과 함께 애틋한 눈물연기를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극 중 악덕 상사로 등장했던 마부장 역의 손종학이 “사과한다, 그 동안 오해했다”라고 애틋한 사과를 건네 강소라를 눈물짓게 만들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지난 5일 공개된 광고 본편에서는, 서로간에 쌓였던 오해를 푼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져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앙숙이었던 두 사람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예상 밖의 캐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렇게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강소라는, 송지효, 문채원, 성유리 등 최고의 여배우들이 거쳐가는 금융권 광고까지 섭렵하며 진정한 대세 여배우임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강소라는 광고 및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