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치 트위터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신인그룹의 팀명 원펀치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데 가운데 동명의 그룹 원펀치가 눈길을 끈다.원펀치는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용감한 형제의 새 아이돌 원펀치에 관한 기사를 링크하며 “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참에 홍보나.. 남성듀오 원펀치의 기타 오빠 박성도의 작은 콘서트 오아시스 그 두 번째 시간 – 1월 24일 무대륙에서 만나요”라고 글을 남겼다.기존 원펀치는 스팽글뮤직 소속의 인디가수로 박성도(기타, 보컬)와 서영호(건반, 보컬)로 이뤄진 팀이다. 지난 2007년부터 활동을 시작해 2009년 첫 EP ‘해뜨는 오후’를 발표하고 현재까지 활동 중이다.
용감한 형제의 새 아이돌 원펀치는 용감한 형제가 2015년 데뷔시킬 팀으로, 원과 펀치는 각 멤버의 이름으로 지어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평균 연령 17세 멤버들은 오랜 트레이닝 속에 노래와 랩, 춤 실력이 뛰어나며, 1(원)이라는 멤버는 우월한 비주얼과 랩메이킹은 기본이고, 패션과 음악적인 감각을 겸비하고 있으며, 펀치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에 기본 4개국어를 능통하게 구사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활동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원펀치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