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 스타4’가 뉴 페이스들의 스페셜한 ‘미공개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전격 확정지었다.

매주 거물급 예비 스타들을 배출해내며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가 시청자들의 폭발적 성원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집을 마련한 것.이와 관련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5시 35분부터 약 105분간 방송될 예정인 ‘성탄특집 K팝 스타 감동의 무대’는 기존의 흔한 짜깁기 식 하이라이트 영상이나 다시보기 식의 재방송이 아닌, 뉴 페이스들의 미공개 영상과 스페셜 무대로 꾸미는 ‘진정한 특집’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먼저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된 적 없는 실력 있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풀 버전으로 담겨진다. 본선 1라운드에 참가한 수 백 명의 참가자들 중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제한된 방송 시간 때문에 아쉬움 속에 편집됐던 새로운 얼굴들의 미공개 무대 영상이 ‘히든 스테이지’ 형식으로 마련되는 것. 그 어느 때보다 월등한 실력과 다양한 장르의 새로운 도전자들이 많은 ‘K팝 스타4’인만큼 특집에서 공개될 영상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무대가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K팝 스타4’ 돌풍을 이끄는 주역들의 새로운 모습까지 볼 수 있는 ‘핫 스테이지’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진아, 정승환, 이설아, 서예안 등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단번에 음원 1위에 오르는가 하면, 무대 영상 다시보기도 100만, 200만을 훌쩍 넘을 정도로 화제를 뿌린 참가자들의 소감과 각오, 그리고 각별한 이야기들이 펼쳐지는 것. 여기에 이들이 불렀던 노래의 원곡 가수들과 작곡가들 각별한 인터뷰까지 선보인다. ‘K팝 스타4’를 둘러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제작진 측은 “다른 어떤 시즌보다 훌륭한 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많았던 까닭에 방송되지 못한 편집분에 대한 아쉬움이 컸다”며 “참가자들 본인뿐만 아니라 제작진들도 만족할 만한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심혈을 기울여 제작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방송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이모저모도 만날 수 있는 만큼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특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