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전원이 품절남이 될 날도 머지 않아 보인다.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이 연인인 배우 권다현이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다정히 손을 잡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했다. 2009년 SBS 드라마 ‘시티 홀’에서 김선아를 괴롭히는 얄미운 캐릭터 봉선화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최근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석상에 당당히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연인 사이임을 공개, 일각에서는 에픽하이의 투컷과 타블로에 이어 미쓰라진도 곧 결혼하는 것이 아닌가하는 시선을 보내고 있다.에픽하이 멤버 중 가장 먼저 화촉을 밝힌 멤버는 투컷이다. 그는 지난 2009년 10월13일 2살 연상의 첫사랑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투컷은 결혼 이틀 후인 15일 경기도 의정부 306 보충대로 입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투컷은 결혼식에 앞서 에픽하이 공식홈페이지 맵더소울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투컷은 “십년이 걸려 맺어진 저와 저의 첫사랑의 인연, 서로에게 부탁해온 ‘스탠드 바이 미’라는 문장
이 드디어 현실이 된다”며 “이기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너무 사랑하는 그녀와 평생을 약속하
고 떠나기로 했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투컷의 결혼식 얼마 뒤인 2009년 10월 26일, 타블로도 배우이자 공개 연인이었던 강혜정과 결혼식을 올렸다. 2009년 2월 첫 열애설이 난 직후 두 사람은 “교제 사실이 맞다”고 당당히 고백해 많은 사람
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두 사람은 2008년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함께 자리를 하면서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솔직한 성격의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이 알려진 직후 공공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가며 핑크빛 만남을 이어나갔다. 당초 2010년 결혼하려던 두 사람은 강혜정이 임신했다는 소식을 알게 되면서 10월로 결혼을 앞당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같은 해 연이어 결혼에 골인한 투컷과 타블로는 각각 아들과 딸을 얻으며 차례 차례 아빠가 됐다. 타블로와 강혜정 부부는 2010년 5월 예쁜 딸 하루를 얻었으며, 투컷은 2년 뒤인 2012 건강한 아들 윤우를 얻었다. 최근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두 사람은 부쩍 자란 아이들과 함께 아빠의 모습 보여줘 눈길을 끌기도 했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