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코너별 시청률은 17.6%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주 대비 0.6%P상승한 수치이며, 25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슈퍼맨’의 분당 최고 시청률은 25%에 육박하는 24.8%까지 치솟는 기염을 토했다.대한-민국-만세-사랑, 두 가족이 함께 하니 기쁨도 즐거움도 두 배, 먹방도 두 배였다. 민국과 사랑은 갑자기 불 붙은 딸기 먹방 대결로 배꼽 잡게 했다. 큰 딸기 하나를 입에 넣자마자 다른 손으로 바로 딸기를 쥐는 민국의 모습과 이에 긴장한 듯 한 손에 딸기를 3~4개 쥐고 시작하는 사랑의 모습이 내내 웃음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삼둥이와 사랑은 함께 퀵보드를 타러 공원으로 향했다. 넷이 함께하기에 곱절은 커진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소리는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실제로 대한-민국-만세-사랑이 함께 퀵보드를 타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이 24.8%까지 치솟으며, ‘슈퍼맨’ 최고의 1분으로 꼽혔다.
28일 방송에서는 추사랑의 엄마 야노 시호와 함께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장면이 예고편으로 공개되면 또 어떤 행복한 일들이 펼쳐질까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