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기량이 올랐다.
#박기량, 체지방률 9.5%의 탄탄한 몸매 주목치어리더 박기량이 체지방률 9.5%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는 ‘내가 최고’ 특집으로 배우 조여정, 클라라, 개그맨 지석진, 가수 장수원,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했다.
이날 박기량은 지난번 출연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것 같다는 MC들의 말에 “신입들이 들어와 교육하느라 운동을 많이 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우리는 일 자체가 운동이기 때문에 특별히 다른 운동을 하지 않는다. 연습도 운동이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놀라게했다.박기량은 “지난번에 인바디 측정을 했는데 체지방률이 9.5%가 나왔다”고 털어놔 여자 게스트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연예계에서 한 몸매 한다는 클라라도 “이건 어마어마한 운동량의 결과다”라며 뒷받침했다.
박기량은 8년차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로 지난 7월에도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민낯을 공개하는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EN COMMENTS, 체지방률 9.5%… 부럽습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