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 성탄특집이 올해도 돌아왔다.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은 2010년을 시작으로 ‘이 시간에 이거(스케치북)나 보고 있을’ 외로운 영혼들의 추운 겨울밤을 달래주기 위해 매년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해 왔다.‘스케치북’은 그간 ‘솔로 갱생 프로젝트-왜 지경까지 되었을까?’, ‘Only for you Christmas’, ‘크리스마스의 기적’, ‘캐럴배달부’까지 매해 재치있는 특집을 통해 시청자들과 연말을 함께했다.
이번 2014년 성탄 특집 5탄의 제목은 ‘크리스마스의 기적2’로 지난 2012년 크리스마스 기적에 이은 후속작이다.
MC 유희열은 12일 전파를 탄 지난 방송에서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보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침과 동시에 라인업 위시리스트로 서태지, 싸이, 수지, 지드레곤, 성시경, 이적, 다이나믹듀오 등을 호명한 바 있다. 마음의 준비와 각오를 단단히 하라 사전에 당부 시켰던 것. 이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매년 특별하고 충격적인 무대를 선사해 왔던 ‘스케치북’ 팀이 이번에도 일을 냈다.올해 성탄 특집 5탄 ‘크리스마스의 기적2’에 참여한 출연자들은 MC 유희열을 필두로 영화배우 신민아, 남진, 윤상, 바비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김범수, 성시경, 거미, 다이나믹듀오, 박정현, 씨스타, 2AM, 나비, 바버렛츠, 개그우먼 박지선까지 총 16팀에 달한다. 이는 역대 최대 출연자가 참여한 것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성탄 특집 ‘크리스마스의 기적2’는 오는 19일 밤 12시 15분 KBS2에서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