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뮤직앱 ‘부르고(Brgo)’로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를 준비한다.
지난달 21일 신곡 ‘피아노 맨(Piano Man)’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마마무는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Brgo)’로 음악을 제공, 2015년 1월 4일까지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은 물론 동남아시아와 영어권까지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마무는 ‘듣고 보고 부르고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는’ 유일한 무료 뮤직 포털앱 ‘부르고’로 ‘피아노 맨’의 반주곡(MR)을 제공한다.마마무의 ‘피아노 맨’ 월드와이드 팬 이벤트는 한국어는 물론 영어와 일어버젼으로도 제공된다. 뮤직 포털앱 ‘부르고’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 받을 수 있다. 마마무의 ‘피아노 맨’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세계 곳곳의 팬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뮤직 포털앱 ‘부르고’ 다운로드 후 마마무의 노래를 부르거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촬영한 다양한 영상을 순서에 따라 업데이트하면 된다.
마마무의 ‘피아노맨’은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곡으로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했으며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마마무의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스톤엔터 ‘부르고(Brgo)’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