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유재석, 박미선, 조세호, 김신영이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17일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 측에 따르면,‘해피투게더’ 팀은 녹화를 끝낸 이후 인증샷을 통해 연탄 100만장 기부 의사를 밝혔다.

특히, 국민 MC 유재석은 “연탄기부 감소로 인해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연탄이 기부될 수 있도록 힘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현장에서 연탄기부를 했다.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는 HAPPY Together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지난 15일부터 에이핑크, 효린, 주영, 이준, 임창정, 김태우, 케이윌, 김소은, 박서준, 김소현, 버즈, 러블리즈, 갓세븐, 소년공화국, 헬로우비너스, 김연우, 이세준,, 순정소년, 마마무, 다리 CF감독, 갤리그라피 이용선작가 등과 함께 힘을 모아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참여할 수 있다. HAPPY Together 폰케이스 한 개 구매시 구매자의 이름으로 연탄 10장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에 기부되어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는 앞으로도 스타와 국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여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