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인기 고공 행진 중인 ‘허니버터’ 맛 과자로 조련 당하는 인증샷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범수는 29일 오후 자신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BSKworld)를 통해 콘서트 대비 연습 중 ‘허니버터’ 과자를 찍은 사진과 과자를 받기 위해 손을 내미는 모습이 담긴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지금은 12월 콘서트 연습 중! 내 동생이 ‘허니버터칩’으로 조련하는 중..ㅜㅜ 열심히 할게요. 굽신굽신~”이라는 귀여운 글을 남겼다.김범수는 오는 12월 전국 각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12월 6, 7일 대구 콘서트를 시작으로 20, 21일 광주, 24, 25일 부산, 말일인 30, 31일에는 서울 앵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함께 2014년을 마무리 짓는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범수는 지난 21일 발매한 8집 앨범 타이틀곡 ‘집 밥’을 포함해 ‘띠동갑’, ‘욕심쟁이’, ‘너의 집 앞에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