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컴백 출근길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19일 오전 7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나긴 휴가 끝~ 마마무는 일터로 향합니다. 당분간 마마무도 정상 근무하니깐 우리 모두 열심히 바쁘게 살아요~ 여러분도 같이 요구르트로 상쾌한 하루 시작하세요! 유산균처럼 신곡‘피아노맨’도 살아서 1위 되는 날까지…파이팅”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의 마마무는 이동 중인 차안에서 작은 요구르트를 들고 각자 개성있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신곡 ‘피아노맨’ 발표를 앞두고 설렘과 기대감으로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마마무의 신곡 ‘피아노맨’은 국내 최고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이다.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이다.
마마무는 앨범 발매 전인 지난 18일 SBS MTV ‘더 쇼’에 이어 19일에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마마무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피아노맨’을 첫 공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마마무 공식 페이스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