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연탄기부

기부의 아이콘 션이 사랑의 연탄 배달로 나눔을 실천했다.

션은 17일 오전 서울 노원구 상계 지역에서 자신의 SNS를 통해 모집한 봉사자 50명과 함께 1만 6천 장의 연탄을 기부했다.션은 사전 모집한 봉사자들과 함께 얼굴에 연탄가루가 묻은 줄도 모르고 해맑은 미소로 즐겁게 연탄배달을 했다. 함께 한 봉사자들의 얼굴에도 추위를 잊은 듯 시종 화기애애한 미소가 가득해 이들의 따뜻했던 현장을 엿볼 수 있었다.

또 션은 지난 8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장애물 마라톤 대회 ‘어반애슬론’에 참가해 8km를 완주했다. 1m당 연탄 1장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총 8km를 완주한 션은 8,000장의 연탄을 모았다. 이와 동시에 자신의 SNS에 연탄 기부에 대한 기사와 함께 기부 메시지를 전하며 연탄 모금운동을 전개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후원을 요청했고,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총 8,000장의 연탄 기부가 가능하게 됐다.

션은 “연탄 기부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다.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션은 1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의 집을 방문하며 육아의 신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제공. YG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