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라이어 게임’ 스틸
케이블채널 tvN ‘라이어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이 공개된다.10일 방송되는 ‘라이어 게임’에서는 강도영(신성록)과 조달구(조재윤)까지 참가자로 합세하는 원작에 없는 새로운 게임의 모습이 그려진다.이날 방송되는 ‘라이어 게임’ 4라운드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신을 제외한 외부에서 대표 후보를 임명해 스튜디오로 데려와야 한다. 이 후보들을 대상으로 3번의 투표를 실시하며, 매번 대표로 뽑힌 한 사람이 게임 머니 배분과 탈락자 선정의 권한을 가지게 된다.
이번 게임에는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 겸 MC 강도영과, 남다정(김소은)의 사채업자 조달구까지 전격 참가하게 될 것으로 예고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강도영의 게임 참가로 인해 하우진(이상윤)은 그 어느 때보다 치밀하고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이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게임은 원작 만화, 일본 드라마에 없는 한국판 ‘라이어 게임’만의 새로운 게임이라는 점에서 더욱 신선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펼쳐나갈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라이어 게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