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라이어 게임’ 스틸

케이블채널 tvN ‘라이어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라이어 게임’에서는 강도영(신성록)과 조달구(조재윤)까지 참가자로 합세하는 원작에 없는 새로운 게임의 모습이 그려진다.이날 방송되는 ‘라이어 게임’ 4라운드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신을 제외한 외부에서 대표 후보를 임명해 스튜디오로 데려와야 한다. 이 후보들을 대상으로 3번의 투표를 실시하며, 매번 대표로 뽑힌 한 사람이 게임 머니 배분과 탈락자 선정의 권한을 가지게 된다.

이번 게임에는 ‘라이어 게임’의 기획자 겸 MC 강도영과, 남다정(김소은)의 사채업자 조달구까지 전격 참가하게 될 것으로 예고돼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강도영의 게임 참가로 인해 하우진(이상윤)은 그 어느 때보다 치밀하고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이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게임은 원작 만화, 일본 드라마에 없는 한국판 ‘라이어 게임’만의 새로운 게임이라는 점에서 더욱 신선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펼쳐나갈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 기획자 겸 MC 강도영이 준비한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라이어 게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