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유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이와 김성갑 감독이 올랐다.
#패대기 시구 유이, 김성갑 감독과 관계는?‘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유이와 김성갑 감독이 올랐다.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플레이오프 2차전의 시구로 나선 가운데 넥센 김성갑 2군 감독과의 관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이는 넥센 히어로즈 김성갑 2군 감독의 딸로 ‘넥센 여신’으로 불리기도 한다.유이는 28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구르트 세븐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2차전 넥센 히어로즈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등장했다.
이날 유이는 청순한 모습과 달리 땅바닥에 공을 내던지는 이른바 ‘패대기 시구’를 선보이고 스스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운 면모로 웃음을 유발했다.
앞서 유이는 2010년 5월에도 넥센과 LG의 야구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려 했으나 스케줄과 접촉 사고로 경기에 지각해 시구를 하지 못한 바 있다.유이가 속한 애프터스쿨은 케이블채널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014F/W’에 출연 중이다.
TEN COMMENTS, 유이의 ‘패대기 시구’에 대한 김성갑 2군 감독의 평이 궁금합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