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그룹 빅스의 신곡 ‘에러(Erro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공약이행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빅스는 지난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에러(Error)’ 음원 전체와 타이틀 곡 ‘에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단 5일 만에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해 빠른 조회수를 나타내며 인기 고공행진을 보여주고 있다.이번에 공개된 안무 영상 속 빅스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우월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플러그를 삽입하면 안무가 시작되고 플러그를 뽑으면 종료되는 스토리성 댄스인 ‘플러그 댄스’를 비롯하여 사랑하는 연인을 붙잡기 위해 달려가는 모습을 표현한 ‘사이보그 댄스’ 등 화제의 ‘에러’ 속 퍼포먼스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빅스 멤버들은 사이보그를 표현하기 위해 보여준 무대 속 의상과 메이크업을 벗고 자연스러움 묻어나는 사복 패션임에도 우월한 기럭지와 뛰어난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10월 대형 한류가수들의 컴백 대란과 신곡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속에서 빅스의 100만 돌파는 빅스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대목으로 평가 받고 있다. ‘Error’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차트는 물론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대세 아이돌임을 확고히 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