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20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를 오는 28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평소 수지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덧붙였다.이번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송되며 이 외에도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는 수지의 깜찍한 표정 연기와 “수지커피는 모까? 신선한 모카!”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3가지 원재료 모두 가장 신선한 상태로 담아낸 제품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광고촬영 현장 관계자들에 따르면 수지는 실제로 CF 촬영 현장에 네스카페 커피를 마시며 등장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수지의 세련되고 청순한 이미지가 네스카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될뿐더러 신선함을 선사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수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3가지 원재료의 신선함이라는 제품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지는 현재 류승룡, 김남길 등과 영화 ‘도리화가’를 촬영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