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애세포’ 포스터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공식 포스터 2종이 첫 공개 됐다.

‘연애세포’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물로, 걸그룹 스타를 유혹하기 위한 ‘모태 솔로 남’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특히 ‘연애세포’는 장혁,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 등 배우의 캐스팅으로 기획 단계부터 관심을 끌었다.15일 공개된 포스터는 고양이 ‘네비’와 백수 청년 ‘마대충’, 미녀 톱스타 ‘서린’의 로맨스라는 기발한 스토리와 통통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내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먼저 네비 역의 김유정과 마대충 역의 박선호, 서린 역의 남지현이 포진한 첫 번째 포스터는 옹기종기 머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 유리창 너머의 상반된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두 번째 포스터는 유리창에 비친 고양이와 소녀의 모습이 묘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의 모습 뒤로 유리창에는 백수-고양이-소녀의 그림자가 비치면서, 이들의 보여 지는 모습과 본 모습이 대비를 이뤄 향후 펼쳐질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연애세포’ 제작진은 “포스터에는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의 비밀이 담겨 있다. 김유정이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 박선호와 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일 3인방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연애세포’는 오는 11월 3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회를 첫 공개 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