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대표하는 테크노 팝 유닛 ‘퍼퓸(Perfume)’이 가을밤을 테크노 팝 열기로 뜨겁게 달궜다.

지난 12일(일) 오후 7시 악스코리아에서 진행된 퍼퓸(카시노 유카, 니시와키 아야카, 오오모토 아야노)과 맥시멈 더 호르몬(maximum the hormone)의 내한공연 ‘Perfume FES!! 2014’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퍼퓸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 이후 약 2년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지난 4월 불가피하게 취소되어 아쉬움을 자아냈던 공연을 한국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멤버들의 의견과 팬들의 요청으로 재개최를 결정, 공연소식이 전해진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에 공연장 주변은 일찍부터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에 공연의 포문을 연 맥시멈 더 호르몬은 ‘?のメガラバ(사랑의 메가라바)’와 일본 애니매니션 ‘데스노트’ OST로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었던 ‘What’s up, people?!’를 연이어 선보였으며, ‘「F」’, ‘ビキニ?スポ?ツ?ポンチン(Bikini?Sports?Punchin)’, ‘?のスペルマ(사랑의 스페르마)’ 등 자신의 대표곡의 무대를 선사, 강렬한 무대매너를 과시하며 공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어 ‘Enter the Sphere’로 첫 무대를 연 퍼퓸은 ‘Spending all my time’, ‘ポリリズム(Polyrhythm)’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한국어로 인사를 한 퍼퓸 멤버들은 지난 7월 발표한 20th 싱글 의 타이틀곡 ‘Cling Cling’의 무대를 국내에서는 최초로 공개해 팬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또한 퍼퓸 콘서트의 필수 코너인 팬들과 함께 꾸미는 ‘P.T.A. 코너’에서는 지난 2012년 내한공연 당시 ‘떡,볶,이’로 팬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P.T.A.코너를 진행했던 퍼퓸이 이번에는 ‘크,레,용,팝’으로 팬들의 호응을 유도한 후 걸그룹 크레용팝의 ‘빠빠빠’을 준비,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특히 맥시멈 더 호르몬과(카와키타 료, 츠다 다이스케, 카와키타 나오, 우에하라 후토시)의 합동공연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만을 위해 준비한 맥시멈 더 호르몬의 카와키타 나오와 퍼퓸 멤버들이 함께 꾸민 스페셜 스테이지 ‘レ?ザ?ビ?ム(Laser beam)’은 카와키타 나오의 깜찍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팬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즉석에서 ‘チョコレイト?ディスコ(초콜렛 디스코)’의 무대를 선사,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는 후문.

이처럼 국내 팬들을 뜨겁게 달군 지난 12일(일) 서울 콘서트를 끝으로 퍼퓸의 타이반(?バン) 투어 제2탄 TOUR는 앞서 진행된 일본 총 6개 지역(도쿄, 카가와, 카고시마, 시즈오카, 이시카와)을 포함, 총 7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아뮤즈코리아의 관계자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열정적인 반응으로 퍼퓸과 맥시멈 더 호르몬 멤버들이 즐겁게 공연을 이어갈 수 있었다. 퍼퓸과 맥시멈 더 호르몬을 위해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퍼퓸에게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 퍼퓸은 오는 31일(금) 대만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를 넘나드는 세 번째 월드투어 ‘Perfume WORLD TOUR 3rd’를 개최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더제이스토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