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튠캠프 엔터테인먼트가 엠블랙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그룹 매드타운(MADTOWN)의 타이틀곡 ‘욜로(YOLO)’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일 낮 12시, 제이튠캠프는 각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그리고 매드타운의 팬카페를 통해 데뷔곡 ‘욜로’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선보였다.이날 공개된 티저영상은 매드타운만의 아지트에 모인 멤버들이 리듬을 타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 각자 생동감 넘치는 표정, 자유분방하지만 개성 있는 스트릿룩이 눈길을 끌었으며,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데뷔 곡의 힙합비트가 중독적이었다.

매드타운은 제이튠캠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힙합그룹으로, 7명 멤버 모두가 수려한 외모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가진 팀이다. 또한 해외진출도 동시에 기획 중인 글로벌 그룹이다.

매드타운의 데뷔 곡 ‘욜로’와 뮤직비디오는 6일 최초 공개되며,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이 발매된다. 이후 9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방송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매드타운의 티저영상은 각 음원사이트 및 제이튠캠프 공식 유튜브 채널, SNS, 매드타운의 공식 팬카페에서 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