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가수 김동률이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공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김동률은 2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 공유 씨가 출연해주셨습니다”라는 말로 운을 뗀 뒤, “그는 진정 배우더군요. 노래에서 제가 채 알지 못했던 어떤 부분들이 그의 연기로 채워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노래 자체가 2차원이라면 뮤직 비디오가 만들어지는 순간 3차원으로 확장 된 느낌이랄까요”라며 “처음 뮤비의 편집본을 봤을 때, 이미 수백 번 들었던 제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울컥했습니다. 흔쾌한 출연 수락에 놀라고 또 결과물에 놀랐습니다. 기대를 넘어선 결과가 나와서 기쁘고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앞서 공유는 “학창시절 전람회 음악을 테이프로 듣는 추억은 잊혀지지 않는다”며 “김동률은 전람회 시절부터 좋아했던 뮤지션이다. 그의 20주년을 응원하는 마음에 이렇게나마 출연으로 축하해주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공유는 “김동률의 ‘그게 나야’를 처음 전해 들었을 때 역시 김동률 이란 생각이 들었다. 들으면서 순간 울컥했다”며 “심플하지만 김동률 만의 감성과 깊이가 느껴지면서 자연스럽게 영상의 이미지가 떠올랐다. 그러다보니 표현의 욕심이 생기고 자연스럽게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이어졌다. 좋아하는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이번 음악도 역시 김동률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듣는 순간 좋았던 만큼 여러분들도 올 가을 이번 앨범을 듣고 김동률씨의 감성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김동률은 신보 ‘동행’의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는 26일 낮 12시 공개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