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태티서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새 앨범 ‘할라(Holler)’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태티서는 1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할라’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태티서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왔던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이번 타이틀 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며 13일 선 공개되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해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 곡 ‘온리 유(Only U)’는 태티서의 감성과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멤버 서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별을 고하는 남자에게 한번 더 용기를 내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이 밖에도 디스코와 덥스텝의 조합이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댄스 곡 ‘스테이(Stay)’, 오직 사랑하는 이에게만 마음을 열고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매혹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어반 느낌의 업비트 팝곡 ‘아이즈(EYES)’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태티서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태티서는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타이틀 곡을 비롯한 다양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으로 가요계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티서의 새 앨범 ‘할라’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M 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