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바이브가 첫 베스트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뮤직앤뉴가 16일 오전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MEMORIES)’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바이브의 데뷔 곡 ‘미워도 다시 한번’부터 ‘한숨만’, ‘사진을 보다가’, ‘꼭 한 번 만나고 싶다’, ‘소망’,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 ‘오래오래’, ‘이 나이 먹도록’, ‘미친거니’, 최근 발매한 정규 6집 타이틀 곡 ‘해운대’까지 20곡의 바이브 대표 명곡들이 두 장의 CD로 나뉘어 공개돼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번 베스트 앨범을 통해 지난 2월 정규 6집 앨범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곡을 깜짝 발표하기로 알렸던 바이브는 오늘 트랙리스트를 통해 신곡의 제목 ‘비커즈 아이 러브 유(Because I Love You)’를 공개하며 베스트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는 신곡 ‘비커즈 아이 러브 유’만 공개되지만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에는 신곡뿐 아니라 오늘 트랙리스트를 통해 공개된 바이브의 지난 12년의 명곡들 20곡까지 총 21트랙이 수록되어 있고 가사집과 스페셜 화보까지 구성해 바이브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는 신곡 ‘비커즈 아이 러브 유’만 공개되지만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을 통해 이들의 지난 12년의 음악과 감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데뷔 첫 베스트 앨범인 만큼 두 멤버 모두 남다른 의미로 녹음부터 곡 선정까지 심혈을 기울였으니 곧 발매되는 바이브 베스트 앨범에 음악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