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왼쪽)과 송재림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가운데, 제작진이 두 사람의 캐릭터를 미리 소개했다.

11일 ‘우결’ 측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KBS 드라마 ‘감격시대’에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고 묵직한 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긴 송재림은 그간 맡아왔던 남성적인 역할과 달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엉뚱남이었다”며 “송재림은 ‘우결’을 통해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 소년 같은 모습과 시크한 차도남을 오가는 이중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고 전했다.이어 “KBS2 ‘꽃보다 남자’의 가을양과 MBC 드라마 ‘마의’속 숙휘공주로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과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소은 역시 반전이 있었다”며 “귀엽고 청순한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진 만능 스포츠걸로 욱하는 다혈질 기질을 드러내며 의외의 터프한 매력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말했다.

기존 우영과 박세영 커플이 하차하면서 새로운 커플로 투입된 두 사람은 11일 서울 모처에서 처음 만나 촬영을 진행 중이다. 방송은 오는 20일 오후 5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