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BoA)가 약 4년 반 만에 일본 전국 라이브 투어를 시작, 첫 공연지인 도쿄에서 한국, 일본, 미국에서의 히트곡을 총 망라한 라이브 콘서트로 명실상부 최고의 디바다운 무대를 선보였다.

보아는 지난 6, 7일 양일간 일본 도쿄 NHK홀에서 “BoA LIVE TOUR 2014 ~WHO’S BACK?~”을 개최, 폭발적인 라이브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현지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라이브 투어는 지난 3일 발매된 일본 정규 8집 ‘WHO’S BACK?’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도쿄를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 총 4개 지역에서 라이브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보아는 생생한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데뷔곡 ‘ID; Peace B’를 비롯, 어쿠스틱 버전의 ‘Only One’, 올해 싱글 발표 예정으로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 BoA 자작곡 ‘FLY’ 등 20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오랜만에 콘서트장에서 만나는 보아를 위해 모든 노래를 따라 부르고, 상징색인 노란색 야광봉을 일제히 흔드는 장관을 연출하며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겨 눈길을 끌었다.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보아는 오는 14일 나고야에서 “BoA LIVE TOUR 2014 ~WHO’S BACK?~”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