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태양의 ‘눈, 코, 입’이 애창곡으로 등극했다.

‘눈,코,입’은 4일 발표된 가온차트 노래방 주간차트에서 9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8월 넷째주 기준 이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박효신의 ‘야생화’와 8주 연속 1위 타이기록을 세운 ‘눈,코,입’은 이날 발표된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올해 노래방에서 대중에게 가장 사랑받은 노래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눈,코,입’은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5일 기준 이 차트에서 처음 정상에 오른 후 9주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눈,코,입’은 지난 6월 2일 공개된 곡으로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태양이 지닌 보컬적 장점을 극대화, 기존에 태양이 보여주지 않았던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잘 살린 R&B 슬로우 곡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 방송사 가요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태양은 지난달 12일과 13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일본 솔로투어 콘서트 ‘SOL JAPAN TOUR ‘RISE’ 2014’를 개최하고 13일에는 일본 솔로 데뷔 앨범 ‘RISE [+ SOLAR & HOT]’를 발매, 발매 당일 오리콘 앨범 데일리 랭킹과 위클리 랭킹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일본에서도 솔로가수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한편 태양은 4일 일본 오사카조홀 공연을 끝으로 총 6개 도시 13회 공연 7만 명을 동원하는 일본 솔로 투어를 마무리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