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그룹 엠씨더맥스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한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EXO 첸, 다비치, 크러쉬, 휘성, 홍대광, t윤미래에 이어 엠씨더맥스가 OST 대열에 합류, 오는 3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것.지난 1월 1일,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7집 앨범 ‘Unveiling(언베일링)’으로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는 물론 앨범 전곡을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이른바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 인기몰이에 나섰던 엠씨더맥스가 이번엔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유(U)’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는다.

엠씨더맥스가 참여한 이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7 ‘유’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던 작곡가 박은우와 원더걸스, 동방신기, 아이비, GOT7 등과 작업해온 작곡 및 작사가 MR.CHO가 함께 했으며 감미로운 피아노 반주 위로 이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

이에 엠씨더맥스의 ‘유’가 회가 거듭될수록 극적인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극중 조인성과 공효진의 애절한 러브라인에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앤뉴는 “EXO, 다비치, 휘성, 윤미래 등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이 OST 주자로 나선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엠씨더맥스가 함께할 수 있어 무척 영광이다. 드라마를 애청하시는 시청자분들께 엠씨더맥스의 드라마 삽입곡이 극 중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주 수요일에 공개되는 엠씨더맥스의 ‘유’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