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8월호에 배우 정우성이 참여한다.
25일 윤종신은 SNS를 통해 “27일 수요일 공개될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부제 : 새벽의 전화) Track과 M/V에 정우성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그 M/V는 26일 화요일 밤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이는 전화를 받고 있는 남성의 입술 부분을 캡처한 사진으로, 딱 봐도 정우성의 입술임을 알 수 있는 사진. 소식을 접한 이들은 윤종신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정우성이 어떻게 참여했을 지에 대해 기대와 함께 궁금하다는 반응이다. 서로의 안경 낀 사진이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는 등 윤종신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정우성이 월간 윤종신에 실제로 참여했다는 사실에 해당 게시물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월간 윤종신 8월호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여자 없는 남자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호의 곡 제목 역시 무라카미의 신작 소설 제목과 같은 ‘여자 없는 남자들’로 정해져, 커버이미지뿐만 아니라 노랫말 역시 소설 내용과 연관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미스틱89측은 전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소설집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