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태민의 솔로 뮤직비디오가 중국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지난 16일 공개된 태민의 타이틀 곡 ‘괴도(Danger)’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奇?)의 뮤직비디오 주간차트(8월 11일~8월 17일) 한국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괴도(Danger)’ 뮤직비디오는 솔로로 변신한 태민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신곡과 어우러진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특히 ‘괴도(Danger)’ 퍼포먼스는 미국 어반 힙합 안무가 이안 이스트우드(Ian Eastwood)의 작품으로 SM 퍼포먼스 디렉팅팀 ‘비트버거(BeatBurger)’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태민은 이번 안무 작업을 위해 미국 LA에 위치한 댄스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퍼포먼스를 배웠음은 물론 멋진 퍼포먼스를 위해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이번 퍼포먼스는 어깨를 들썩이며 은밀하게 다가가는 괴도를 표현한 동작을 비롯해 총을 장전하고 쏘는 동작, 팝핀을 재해석한 동작 등 태민만이 가지고 있는 강한 에너지를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안무로 구성돼 있다.
태민은 오는 20일 MBC 뮤직 ‘쇼! 챔피언’,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괴도(Danger)’를 비롯한 솔로 앨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