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가을남자가 되었다

가수 겸 배우 정준영의 가을 신상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정준영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시에로(siero)측은 14일 2014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준영은 모던한 배경을 배경으로 시니컬한 매력을 보여준다. 정준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정적이고 부드러운 모습부터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시에로(siero) 담당자는 “정준영은 북유럽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여느 모델 못지 않은 훌륭한 포스로 소화해 내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감탄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정준영은 현장에 준비된 의상들을 스타일링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 특히 루즈한 핏의 니트와 가디건, 그런지한 느낌의 디스트로이드 진, 독특한 패턴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했다.

정준영, 진짜 가을 남자의 루즈함

정준영이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제이엔지코리아 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는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풀어 낸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지난 S/S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F/W 아이템들을 통해 고감도 컨템포러리룩을 연출했다.

시에로 화보는 시에로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