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도로를 달리고 있는 블랙 위도우

‘어벤져스: 에이즈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분 스틸컷이 공개됐다.

마블 코믹스는 25일(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2’의 경기 의왕시 촬영 분량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해당 스틸 컷은 경기 의왕시 계원예술대학 사거리 부분에서 촬영된 것으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방패를 가지고 있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오토바이를 타고 의왕시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 위도우 뒤로 ‘국민은행’, ‘T월드’ 등의 로고가 눈길을 끈다. 마블이 공개한 이 스틸컷은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할리 데이비슨’과의 프로모션을 위한 것으로 알려진다.

‘어벤져스2′ 콘셉트 아트 스틸
앞서 지난 4월 ‘어벤져스2’는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강남대로 등에서 촬영을 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한국 배우 수현이 캐스팅 되면서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 예고 영상이 최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국 시사회에서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쉽게도 이 영상은 지난 25일(한국시간) 국내에서 열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사회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다.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1일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마블코믹스 홈페이지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