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김설진

‘갓설진’의 여장 퍼포먼스가 예고됐다.

최근 공개된 케이블채널 Mnet ‘댄싱9’ 7회 예고영상에는 현대무용수 김설진이 여장을 하고 무대에 서있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 속 검정색 김설진은 검정색 하이힐을 신고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한 채 두 손을 모으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김설진은 ‘댄싱 9’에서 상식을 깨는 행보로 시청자에게 춤의 참 매력을 전해 왔다. 커플미션 무대에서 과감하게 김경민과 남남커플을 결성, 거미의 ‘기억상실’에 맞춰 이별을 맞는 한 남자의 고뇌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장르를 혼합해야 하는 퓨전미션에서는 동료들을 위해 기꺼이 자신을 헌신했지만, 2선으로 물러난 김설진의 움직임은 동료들의 춤을 연결하는 고리가 되며 더욱 돋보였다. 겸손하게 동료들과 어울리면서 최고의 실력을 보여 온 김설진이 최종선발전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최종선발전은 사이판에서의 해외평가전을 마치고 돌아온 도전자 가운데에서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각 팀의 정예멤버 9명을 결정하는 단계다. 각 팀 마스터들은 도전자들의 무대를 보고 공개방송으로 진행될 ‘파이널리그’ 무대를 승리로 이끌 9명의 조합을 완성한다.

김설진 외에도 이날 미션에서는 많은 도전자들이 마스터와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충격을 전할 예정이다. 댄스스포츠로 주목 받고 있는 안혜상과 이지은은 쇠사슬 등 하드코어 아이템을 이용해 충격적인 비주얼을 완성한다. 꿈의 무대에 서기 위해 자신이 가진 최고의 기량으로 무대에 설 댄서들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방송.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