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16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의 주인공은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다.
# 박지성 김민지,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박지성과 김민지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성은 슬림 라인의 숄카라가 돋보이는 블랙 실크 턱시도와 그에게 의미가 있는 등 번호 7번이 레터링된 그레이체크 수트 등을 착용했다. 김민지는 실크오간자 소재로 디테일을 살린 미니 드레스와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핸드커팅 프렌치 레이스의 소매와 전체 스커트의 캐스케이딩 커팅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두 사람은 축구 선수와 아나운서 커플답게 축구장 케이크를 가지고 환한 웃음을 짓는 모습이 사진에 담기기도 했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누구보다 행복한 예비 부부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27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TEN COMMENTS, 캡틴 박지성도 이렇게 품절남이 되는군요.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카마스튜디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