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공개된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웨딩화보
영원한 캡틴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웨딩화보는 박지성 선수를 10년 가까이 보아온 카마스튜디오의 카마조 작가가 나서 제작했다.박지성 선수의 의상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의상들로 준비됐다. 박 선수는 슬림 라인의 숄카라가 돋보이는 블랙 실크 턱시도와 박지성 선수에게 의미가 있는 등 번호 7번이 레터링된 그레이체크 수트 등을 착용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실크오간자 소재로 디테일을 살린 미니 드레스와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핸드커팅한 프렌치 레이스의 소매와 전체 스커트의 캐스케이딩 커팅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입었다.
이번 웨딩화보는 총 5시간에 걸쳐 진행됐고, 촬영 내내 두 사람이 보여준 서로에 대한 배려와 다정다감한 모습에 보는 이들도 함께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다고 웨딩업체 측이 전했다.
촬영을 준비한 카마조 작가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두 사람에게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며, “두 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하나씩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 작품이 된 비결이라고 생각하며,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오는 27일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카마스튜디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