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
캠핑카를 타고 신혼여행을 떠난 홍종현 유라 부부가 웨이크보드와 번지점프에 도전한다.20일 방송예정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홍종현, 유라 부부의 신혼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종현은 자신은 번지점프를 좋아해 몇 번 해봤다고 말하며, 번지점프를 앞두고 긴장한 유라에게 “안 해본 사람 시키는 게 제일 재미있다”며 장난스런 말을 건넸다. 하지만, 혼자 뛰는 것이 무서울 아내를 생각해 커플 번지에 도전하기도 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특히, 제작진이 눈물을 보인 유라와 등을 토닥여 주는 종현의 모습을 공개해 과연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평소 RC카 조종하며 취미생활을 즐기는 종현은 아내와 함께 하기 위해 신혼여행에 아내의 미니 RC카까지 챙겨왔다. 종현은 생각보다 유라가 RC카 조종을 잘하자 선뜻 자신의 큰 RC카도 내줬지만 잠시 뒤, 모두의 우려대로 유라가 종현의 RC카를 강가에 빠뜨리는 대형사고를 치고 말았다. 과연 이들의 신혼여행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종현과 유라, 두 사람을 더욱 가깝게 만들어 준 좌충우돌 신혼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오는 21일 오후 4시 5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