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 스틸

그룹 비스트가 9일 자정에 발표하는 발라드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비스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개된 ‘이젠 아니야’의 스틸컷은 각 멤버별로 주요 메시지와사진을 함께 SNS에 업로드한 형식으로 꾸려져 있다. ‘이젠 아니야’의 가사 스포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의 독특한 구성과 미장센이 눈에 띈다.이번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출연한 이유비와 용준형의 정다운 한 때를 그린 투샷도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왜 아직까지 난 네게 좋은 사람인거니’, ‘좋은 사람 곁에 많잖아’ 등 가슴시린 가사들이 영화처럼 펼쳐져 ‘이젠 아니야’를 통해 선보이게 될 비스트의 감성 발라드에 관심이 모아진다.

비스트는 ‘비가 오는 날엔’, ‘미드나잇(MIDNIGHT)’, ‘괜찮겠니’, ‘아임 쏘리(I’m Sorry)’등 내놓는 선 공개 곡마다 각종 음원차트 및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비스트만의 발라드 감성을 선보여왔기에 이번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다.

비스트가 10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발라드곡 ‘이젠 아니야’는 용준형, 김태주가 작곡에 참여,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련하면서도 웅장한 스트링이 귀에 맴돈다. 비스트는 오는 16일 미니6집음반 ‘굿럭’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발라드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를 3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