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10대로 돌아갔다.3일 KBS2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이하 ‘하이스쿨’)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천사와 사랑에 빠지는 열혈 고교생 신우현역을 맡은 남우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남우현은 교복을 입고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다.신우현은 유들유들하고 살가운 성격 덕분에 늘 인기가 많은 캐릭터다. 능청스러운 구석마저 있는 우현은 불의를 당하는 친구를 보면 기지를 발휘해 친구를 구하는 의리의 열혈 고교생. 그러나 부모에게 버려진 사실 때문에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숨기고 살아가는 인물이기도 하다.
남우현은 “역할 비중이 많은 작품은 처음이라 부담감이 있다. 하지만 훌륭한 선배님들께 열심히 배워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캐스팅에 대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제작사 관계자는 “우현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촬영현장을 즐겁게 만든다. 젊은 출연진들이 많아서인지 우리 드라마의 촬영장은 유난히 활기차다. 이제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었는데 마지막까지 이 즐겁고 행복한 기운을 이어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KBS2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오는 27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