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상남자 연애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녹화에서는 ‘타고싶다 썸, 하고 싶다 연애’라는 주제로 솔로 베러걸스 40명과 함께 연애 노하우를 펼쳤다.이날 녹화에는 김희철이 출연해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으로 MC 유인나, 재경, 김지민을 비롯한 베러걸스의 환호를 받았다. 이와 함께 유인나는 베러걸스에게 애교 노하우를 전했다.

김희철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될 수 있다? 없다?’는 주제에 대해 “손담비 씨와 12년 지기 친구다”며 “같이 술도 먹고 놀아도 친구 사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그렇게 예쁜데 한 번도 여자로 생각한 적이 없냐”고 질문했다. 김희철은 단호하게 “단 한 번도 없다”고 답했다.

또한, 김희철은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나 너 좋으니까 사귀자! 좋으면 눈감고 있을테니 뽀뽀하고 싫으면 차에서 내려’라고 말하며 고백한다”며 4차원 박력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그렇게 고백했을 때 한 번도 거절당한 적이 없었다. 그런데 유지는 안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와 함께 김희철은 나쁜 남자를 피하는 비법에 대해 “나쁜 남자에게 꽂혔다면 계속해서 다른 모습을 요구해야 한다. 끌려가면 안된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철은 “회사에서도 저를 구속하지 않아주신다. 저는 구속해주는 여자가 좋다. 기 센 여자 만나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의 ‘겟잇뷰티’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온스타일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