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가수 김연우가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과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해독제’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면서 김연우의 깔끔하고 감미로운 음색은 물론 이 곡을 작사, 작곡한 윤종신의 프로듀싱 실력까지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해독제’를 열창하는 김연우의 모습이 담겨져있다. 오는 5월 말 발매되는 김연우의 ‘해독제’는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김연우 만의 음색과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현재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해독제’는 공개 직후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그룹 god, 엑소, 가수 백지영, 휘성 등이 컴백 대열에 합류하고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인피니트, 가수 아이유 등 음원 강자들이 연이어 음반 발매를 결정한 상황이기에 ‘해독제’의 인기 의미가 깊다.김연우는 tvN 드라마 ‘나인’ OST에 참여했고 소속사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MYSTIC HOLIDAY) 2013’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또 김연우는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등 여러 차례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오는 6월 27, 28일 양일 간 ‘2014 김연우 콘서트 무브(MOVE)’를 통해 김연우만의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오는 5월 말 발매되는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은 지난 2011년에 발매한 4집 ‘미스터 빅(Mr.Big)’ 이후로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작업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김연우가 지난해 10월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