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그룹 엑소, 배우 이민호, 박신혜, 가수 이루가 출연한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2탄이 공개됐다.

15일 롯데면세점은 엑소, 이민호, 박신혜, 이루의 뮤직비디오 ‘유 아 소 뷰티풀(You’re so Beautiful)’ 2탄을 공개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에 이어 모델들이 세계 각지의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서울 타워를 배경으로 등장한 이민호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할 준비로 설레고 약속 장소에 도착해 반지를 전하며 프러포즈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박신혜는 호주 시드니를 배경으로 촬영 중에 만난 사진작가와 러브스토리를 꿈꾸는 여주인공의 모습으로 그려진다. 이루는 눈 내리는 서울 한강과 명동을 배경으로 한국어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어로도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엑소는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을 배경으로 멤버 전원이 캠핑카를 타고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과 기타를 함께 치며 캠프파이어와 축구를 즐기는 등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다. 또 엑소는 브라질 카니발 축제 현장에서 칼군무와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며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공개됐던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1탄은 지난해 9월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와 롯데면세점 국내외 매장을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였다.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는 1천만 건을 넘어설 정도로 세계 각국의 한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롯데면세점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