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뮤직뱅크’
걸그룹 포미닛(4minute)이 더욱더 펑키한 매력으로 돌아왔다.21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는 포미닛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미닛월드’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포미닛은 앨범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it)와 타이틀곡 ’오늘뭐해‘의 무대를 차례로 공개했다.이날 포미닛은 앞서 무대에 오르기 전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포인트 안무인 어깨춤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포미닛은 의상실과 클럽을 콘셉트로 꾸며진 무대에서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곡으로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가 특징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포미닛 외에 투하트, 씨엔블루(CNBLUE), 소유X정기고, 오렌지 캬라멜, 임창정, 베스티,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홍대광, 원피스, 렌, 팀버, JJCC, 소리얼(SoReal), 백퍼센트(100%), 빌리언, 칠학년일반, 몬스터즈, 멜로디 데이 등이 출연했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KBS ‘뮤직뱅크’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