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그룹 B.A.P가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 2관왕에 올랐다.지난 27일 B.A.P는 올해로 28회를 맞은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The Japan Gold Disc)에서 ‘올해의 뉴 아티스트 아시아(New Artist Of The Year Asia)’와 ‘베스트 3 뉴 아티스트 아시아(Best 3 New Artist Asia)’ 부문을 수상했다. 앞서 그룹 2PM과 비스트, 배우 장근석 등이 같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은 지난 1989년부터 일본 레코드 협회의 주관 하에 음반 판매량 등의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음악 산업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아티스트 및 작품에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걸그룹 AKB48과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원 디렉션(ONE DIRECTION)이 각각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를 수상하였으며 동방신기가 ‘베스트 아시안 아티스트(Best Asian Artist)’를 수상했다.
B.A.P는 앞서 일본 데뷔 이전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퍼시픽(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 차 일본을 방문했을 때도 매진 사례를 이뤄 1회의 추가 공연을 개최했다. 이후 B.A.P는 일본 정식 데뷔 1달만에 고베, 나고야, 도쿄의 3개 도시 총 6회 공연의 첫 일본 투어 공연 ‘워리어 비긴즈(WARRIOR Begins)’로 4만 여 관객을 동원해 인기를 입증했다. B.A.P는 오는 4월 일본 세 번째 싱글 ‘노 머시(NO MERCY)’를 발표할 예정이다.
B.A.P는 오는 3월 8, 9일 양일 간 단독 콘서트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B.A.P LIVE ON EARTH SEOUL 2014)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