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개그우먼 신보라가 MBC ‘사남일녀’ 막내딸로 출연한다.‘사남일녀’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최근 신보라는 충북 청원군에서 진행된 ‘사남일녀’ 촬영에 게스트로 합류해 막내딸로 살가운 매력을 보였다. 특히 신보라는 KBS 공채 개그우먼 출신으로 ‘사남일녀’를 통해 MBC 예능 첫 신고식을 하게 됐다. 신보라는 MBC 예능 첫 출연에 설렘을 안고 녹화에 참여했으며 꼼꼼하게 가족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신보라는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하는 ‘사남일녀’의 취지가 너무 좋아 출연하게 됐다”며 “사랑 넘치는 부모님, 언니 오빠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왔다. 가족의 의미를 다시 느낄 수 있었고 좋은 추억과 좋은 인연을 선물 받아 행복하다. 꼭 방송으로 확인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보라가 막내딸로 출연하는 ‘사남일녀’는 오는 3월 7일부터 4주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사남일녀’ 멤버들과 늦둥이 정은지가 팔랑마을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