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4년 만에 정규 15집 ‘루루’(LULU)‘를 발매하는 가수 이상은이 앨범재킷을 공개했다.

정규 15집 재킷 사진에서 이상은은 봄내음이 나는 듯한 환한 미소를 건네고 있다. 특히 네추럴한 메이크업과 꽃무늬 원피스로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소속사 브이 엔터테인먼트그룹은 “봄이라는 테마를 통해 보다 따뜻해진 음악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이상은 씨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번 앨범의 전체 주제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앨범 재킷이다”며 “또 데뷔 26년 동안 늘 새로운 음악을 시도해왔던 이상은 씨의 색깔을 동시에 드러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를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된다. 이상은은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하고 사운드메이킹과 믹싱까지 맡았다.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는 꿈을 따라가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가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 측은 “미니멀하지만 정교한 사운드 연출을 통해 따뜻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상은은 25일 서울 서교동 브이홀에서 앨범발매 쇼케이스를 연 후 방송, 공연 등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간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