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수트

배우 김수현의 남성복 봄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 측은 김수현의 2014년 봄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 한 이번 봄 시즌 광고는 극 중 도민준의 모습과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한 김수현의 모습을 담았다. 실제 드라마에서 착용한 수트 스타일링과 자전거를 소품으로 촬영된 컷에서는 마치 ‘별에서 온 그대’ 속 도민준을 떠올리게 했다. 김수현은 극 중 깔끔한 블랙 수트나 카디건을 매치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일명 ‘남친룩’으로 불리며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지오지아 마케팅팀 김윤희 과장은 “김수현과 함께한 봄 화보에서는 남성들의 실용적인 캐주얼 룩과 수트 룩을 포인트 칼라와 다양한 아이템 들과의 믹스매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김수현의 봄 광고 촬영현장 스토리와 인터뷰 영상은 지오지아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외계남 도민준 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지오지아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