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포츠의 실화를 담은 ‘원챈스’가 3월 13일 국내 개봉된다.
‘원챈스’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으로 인생역전을 이룬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 폴 포츠의 실화를 바탕으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감동실화다.
폴 포츠는 2007년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 최종 우승자로 그의 첫 번째 예선무대 영상은 현재까지도 유튜브에서 1억 2,000만 건이라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영국의 평범한 휴대폰 판매원에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오페라 가수가 되기까지, 그의 도전과 용기는 국내에서도 폴 포츠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또 테일러 스위프트가 참여한 주제곡 ‘Sweeter Than Fiction’과 명곡 오페라 아리아 그리고 영국과 이탈리아 베니스를 아우르는 풍경 등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할 예정이다. 이미 ‘원챈스’는 2013년 토론토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시카고국제영화제, 덴버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며 관객들에게 지지를 얻기도 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의 데이빗 프랭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의 각본과 기획을 맡았던 저스틴 잭햄이 각본을 담당했다. 또 ‘킹스 스피치’ 제작진과 실제 ‘브리튼스 갓 탤런트’ 심사위원이었던 음반기획자 사이먼 코웰 등이 제작에 참여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