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가수 에일리가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 출연한다.‘진짜사나이’ 멤버들은 번개부대에서 1박2일 간의 한미연합훈련이 끝난 뒤 펼쳐진 일명 ‘빅토리 파티’를 열었다. 이번 ‘빅토리 파티’에는 에일리가 깜짝 참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에일리는 미국 교포 출신답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미군들에게까지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또 에일리는 장병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비욘세의 대표 히트곡 ‘크레이지 인 러브’를 완벽한 댄스와 함께 라이브로 열창해 한국 장병들은 물론 미군들의 마음까지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진짜 사나이’ 멤버들과 함께 생활한 미군 장병들은 “예쁘다. 이름이 뭐냐”고 멤버들에게 물으며 에일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에일리가 함께한 ‘빅토리 파티’에서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열혈 체력대결 뿐 아니라 샘 해밍턴과 손진영 두 ‘구멍 콤비’의 호흡이 돋보이는 군대판 ‘강남스타일’도 선보인다. 전 세계적인 히트곡인 만큼 미군들도 함께 ‘강남스타일’을 열창했으며 점심시간에는 삼겹살 파티로 한국과 미국이 하나 되는 뜨거운 우정을 다졌다는 후문이다.
‘진짜사나이’ 번개부대 편은 오는 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