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걸그룹 ‘미쓰에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신인 걸그룹이 데뷔한다.19일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텐아시아와의 전화 통화에서 “6인조 걸그룹이 데뷔할 예정이다. 정확한 데뷔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관계자는 “내년 걸그룹과 더불어 남자 아이돌 2팀도 함께 데뷔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은 6명으로 이뤄졌다. 아직 걸그룹 멤버 개개인의 정보나 팀명은 정해지지 않았다. 신인 걸그룹은 빠르면 오는 2014년 상반기 데뷔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인 걸그룹은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들이다.
걸그룹과 더불어 신인 보이그룹 ‘파이브 라이브(5Live)’와 아직 그룹명이 정해지지 않은 팀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파이브 라이브’는 지난 9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윈: 후 이즈 넥스트(WIN: Who Is Next)’에 출연해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과 실력 대결을 펼쳤다. 이어 ‘파이브 라이브’는 KBS2 수목드라마 ‘예쁜남자’ OST곡 ‘러블리 걸(Lovely Girl)’에 참여하기도 했다. 현재 데뷔 준비 중인 연습생들은 JYP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시스템 아래 연습에 매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데뷔는 지난 2012년 15&(백아연, 박지민), JJ프로젝트(JR, JB) 이후 2년 만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